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39
연예

'매미킴' 김동현, 하노이 인력거꾼 변신…'멘붕' 표정 눈길 (눈떠보니 OOO)

기사입력 2024.04.16 10:2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김동현이 ‘눈떠보니 OOO’에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하노이의 인력거꾼으로서 N차 인생을 맞이해 이목이 집중된다.

N차 인생 멀티버스 라이프의 현실화를 표방하는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로 누군가에게는 ‘로망’을 채워주고, 누군가에게는 ‘멘붕’을 선사하며 일상을 되돌아볼 기회가 되어줄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

개그맨 조세호와 가수 이창섭이 메인 MC를 맡고, N차 인생에 로그인 할 첫 번째 게스트로 '대세 아이돌' 권은비가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눈떠보니 OOO’은 현생의 내공 따윈 전혀 통하지 않는 낯선 환경 속에서 별안간 N차 인생에 로그인한 스타들이 인생 최대의 위기 또는 기회를 어떻게 극복하고 사수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가장 큰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이 가운데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권은비에 이어 N차 인생에 로그인할 스타 게스트로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한국인 최초의 UFC 진출자이자 한국인 최다승 보유자로 격투기계 레전드로 꼽히는 김동현은 '대탈출', '강철부대', '놀라운 토요일' 등 예능에서도 특유의 엉뚱함과 수더분한 매력을 뽐내며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피지컬 100 시즌2'에 출연해 넘사벽 피지컬로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스턴건 김동현'의 돌아온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화려한 현생을 살고 있는 김동현이 ‘눈떠보니 OOO’를 통해 별안간 하노이 한복판에서 N차 인생에 로그인한다. 김동현은 하노이에서 씨클로(인력거)를 운전하는 기사로서 현생과 180도 다른 인생을 맞이한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현장 스틸 속 김동현은 씨클로를 운전하며 외국인 관광객들을 모시고 하노이 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동현은 현지에 최적화된 비주얼로 엄청난 허벅지 근육을 뽐내며 페달을 구르고 있지만, 그의 표정에서는 '멘붕'이 느껴질 정도로 지친 기색이 역력하다. 나아가 김동현은 선배 씨클로꾼에게 뭔가 하소연을 하기도 하는데, 응석받이 막내일꾼 같은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피지컬 대결 못지않은 생고생을 예감케 하는 '하노이 씨클로꾼' 김동현의 N차 인생 적응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우당탕탕 N차 인생 로그인 ‘눈떠보니 OOO’은 5월 9일 오후 9시에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ENA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