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01
게임

흥행 청신호 켰다... '별이되어라2', 출시 열흘 만에 구글 매출 6위 돌파

기사입력 2024.04.13 16:55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이 출시 초반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6위를 돌파하면서 유저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지난 11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는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6위에 진입했다. 11일 한때 매출 순위 5위에도 이름을 올렸던 '별이되어라2'는 13일 톱10을 유지하면서 경쟁력을 꾸준히 드러내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매출 10위에 랭크돼 있다.

'별이되어라2'의 이번 호성적은 지난 4월 2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후 열흘 만에 달성했다. '별이되어라2'는 출시 첫날부터 큰 주목을 받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출시 초반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고, 이틀 후에는 앱스토어 인기 순위 3위로 올라섰다.

아울러 '별이되어라2'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26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대만과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여 현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입증했으며,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인 바하무트에서도 검색량 1위를 차지하여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별이되어라2'는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로, 게임의 고전적 재미를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하고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극대화했다. 글로벌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유저들과 즐길 수 있으며, 협력모드를 통해 이용자들이 함께 고난도의 던전을 공략할 수 있어 과거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현대적으로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사진=하이브IM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