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30
게임

테일즈런너, 게임 인기 따라 OST 인기 급상승

기사입력 2007.03.07 20:54 / 기사수정 2007.03.07 20:54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의 OST가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겨울방학 동안 인기몰이에 성공한 '테일즈런너'에 신규가입자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테일즈런너 OST'에 쏟아지는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테일즈런너 OST'는 정규 앨범으로 발매될 정도로 완성도 높은 음악성을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전 곡을 감상할 수 있고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어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된 OST 수는 지난 한 주간 약 1천여 건으로 확인됐으며 처음 '테일즈런너 OST'를 접하는 유저들이 "OST가 너무 좋아 자꾸 듣게 된다", "멜로디에 중독성이 있다"는 등의 글을 게시판에 남기는 사례도 적지 않다.
 
뿐만 아니라 가수 엔비와 DnD가 불렀던 "매우 매우 아름답고 환상적인 나라"는 특유의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각종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 미니홈피에서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는 경우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서비스 초기부터 가수 'DnD'와의 제휴를 통해 '테일즈런너 OST'를 DnD의 앨범에 싣는 한편 게임 내 동명의 캐릭터를 등장시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테일즈런너 OST'는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