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04
연예

온앤오프, 콘서트서 신곡 공개 "팬들 후렴 듣자마자 안도" 대박 예감 [엑's 현장]

기사입력 2024.04.07 17:28 / 기사수정 2024.04.07 17:2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팬들에게 첫 공개를 했다. 

온앤오프는 7일 오후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을 개최했다. 앞서 지난 6일부터 2회차에 걸쳐 이번 공연이 이어졌다. 

오프닝 무대를 마치고 온앤오프 멤버들은 관객들 앞에 섯다. 멤버 승준은 "이번 콘서트가 특별한 곡 신곡을 최초 공개했다. 어제 정말 굉장했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무대 위에서 느낀건데 곡을 아직 잘 모르신다. 후렴구가 나왔을때 그때부터 안도하시더라. 처음에는 좀 그러다가 후렴구가 나오니까 놀라시더라. 그 모습을 제 눈에 담았다"라고 대박 예감을 보였다.

이어 유 역시 "앨범과 콘서트 준비를 동시에 한다는게 정말 바쁘다. 하지만 이번 앨범을 누구보다 퓨즈 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효진은 "그 외에서 정말 많이 준비했다. 하나하나 열심히 했으니까 여러분들은 저희가 이끄는 대로 따라와주시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1년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온앤오프(ONF) 2021 LIVE CONTACT :: CODE #1. [REVERSE]' 이후 약 2년 4개월 만에 개최하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이자 멤버 전원 군 전역 후 첫 콘서트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한 온앤오프는 이번 공연에서 오는 8일 발매되는 미니 8집 앨범 타이틀곡 'Bye My Monster'와 수록곡 일부를 공개하는 등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