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11
연예

"내 진심을 속인 적 있다?"…'환승연애3', 마침내 펼쳐지는 진실 게임

기사입력 2024.04.04 10:44 / 기사수정 2024.04.04 10:44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환승연애3'가 모두를 뒤흔들 진실 게임을 예고했다.

5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에서 최종 선택을 이틀 앞두고 마침내 진실 게임이 펼쳐진다.

예고 영상 속 유정은 주원과 함께 점심 식사를 준비하던 중 다른 입주자들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던 X를 발견한다.

이에 "정말 타이밍을 만들 줄 모르는구나"라며 실망감을 드러내고, "난 (X를) 다시 만날 이유가 없어. (문자) 괜히 보냈다 생각해"라고 X에 대한 심경의 변화를 예고한다.

한편, 이동하는 차 안에서 노래를 함께 부르는 주원과 유정의 티키타카를 직관하게 된 유정의 X는 "내가 있는데 왜 그러는 거야?"라며 불편함을 드러내고, 유정은 "오빠 말을 곧이곧대로 들어야 ?"라고 응수해 긴장감을 높인다.



마침내 다가온 진실의 밤, 입주자들의 설렘과 혼란, 질투까지 모든 감정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진실 게임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상승시킨다.

주원은 자신의 X를 답변자로 지목, "나랑 데이트 한 번도 안 하고 나가고 싶으세요?"라며 모두의 앞에서 마음을 확인할 것으로 보여 관심을 더한다.

또한 다혜는 X에게 "나는 내 진심을 속인 적이 있다?"고 용기 내 질문을 건네고, 깊은 고민 끝에 돌아온 X의 대답이 최종 선택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최종 선택을 2일 앞둔 제주도의 밤, 입주자들을 뒤흔든 진실 게임을 예고한 '환승연애3'는 5일 낮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 = 티빙(TVING)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