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16

[오늘의 화제] 엄정화 메이크업 사과…유재석 낭비벽 폭소

기사입력 2011.08.11 03:17

백종모 기자


▲엄정화 메이크업 사과 "귀여울 줄 알고… 죄송해요"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10일 인터넷상에서는 '엄정화 메이크업 사과', '유재석 낭비벽 폭소', '현영 주식 폭락 셀카'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엄정화 메이크업 사과 "다들 무섭다고, 죄송합니다"

엄정화가 과도한 메이크업에 대해 사과했다.

엄정화는 9일 오후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오랜만에 메이크업"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두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엄정화는 굵은 웨이브에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려 했으나 다소 짙은 화장에 많은 네티즌들은 "충격화장"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엄정화는 회색 렌즈를 착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도톰한 입술에는 누드에 가까운 핑크 립스틱을 발라 충격적인 모습을 더했다.

이에 대해 엄정화는 10일 "오랜만에 귀여운 메이크업이라 올렸더니. 다들 무섭다하구.. 미안합니다"라는 사과의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엄정화의 동생 엄태웅은 엄정화의 충격 화장을 보고 "(엄정화의 애완견) 탱글이 인줄 알았네"라고 남겨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화제 포인트] ▶ 엄정화 메이크업 사과 소식이 화제가 된 가운데, 잘못된 화장으로 굴욕을 당한 스타들의 사연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은 10대 시절 필리핀에서 가수 활동 당시 핑크색 볼터치와 입술 화장, 파란색 아이쉐도우 등이 과하게 들어간 하진이 공개돼 '노안 굴욕'을 당한 바 있다. 또한 가수 김현정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왼쪽ㄱ 눈만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사진을 공개해다가 '아수라 백작'을 연상시키는 엽기 메이크업이라는 지적을 받았다.

 

▲ 유재석 낭비벽 폭소 '휴지 2장 사용 장면 포착'

② 유재석 낭비벽 폭소 '워낙 검소해 이런 것도 화제'

유재석의 낭비벽 사진이 인터넷 상에 게재돼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재석의 낭비벽' 이라는 제목과 함께 유재석이 휴지를 뽑고 있는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MBC '무한도전' 방송에서 유재석이 자장면을 먹은 후 입을 닦기 위해 휴지를 뽑는 모습이 담겨 있다.

글쓴이는 "자장면 먹고 나서 휴지를 한번에 두 장 뽑아서 사용했다. 국민MC가"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아무렇지 않게 뽑아서 썼을 뿐인 데 평소 바른 이미지로 단점이 없는 유재석에게도 단점이 있다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해 과장된 것으로 보인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겸손함으로 무장된 최고의 MC", "제가 경솔했네요 하면서 사과 할 듯", "유느님 칭찬하기도 지겹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화제 포인트] ▶유재석 낭비벽 폭소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안티없는 연예인으로 유명한 유재석이 이번에도 네티즌의 지지를 받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개그맨 표영호는 유재석을 차인표와 함께 벤치마킹 대상이라고 밝힌 적이 있다. 그는 유재석에 대해 "늘 자기를 낮추고 욕심을 버리고 주변을 돌아보는 사람이기 때문"이라며 "한 번도 자기만의 이익을 위해 결정하고 행동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업다"고 말한 바 있다. 또한 안철수 연구소에서 휴가를 함께하고 싶은 유명인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여자 연예인 부문의 김태희와 함께, 남자연예인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 현영 주식 폭락 셀카 네티즌 "길 잃은 개미 한마리"

③ 현영 주식 폭락 셀카  '주가 폭락에 정신을 잃다'

방송인 현영이 주가 폭락에 술을 마시고 정신을 잃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9일 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주식의 중심에서 정신을 잃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영은 빈 와인병을 들고 테이블에 고개를 파묻고 있다. 테이블에는 여러 개의 와인병이 놓여 있어 주가 폭락으로 인한 고통에 술을 마시고 쓰려져 있는 사진처럼 보인다.

이 사진은 '가문의 영광4' 막바지 촬영 현장 모습으로 현영은 연이어 영화에 함께 출연하는 탁재훈, 신현준의 코믹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술을 많이 드신 것 같아요", "여기도 길 잃은 개미 한 마리가", "재테크 좀 하시는 분이", "낮술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영은 다음달 8일 개봉하는 영화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에 출연 한다.

[화제 포인트] ▶ 현영 주식 폭락 셀카가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주식 투자나 사업 실패 경험을 고백한 스타들의 사연이 관심을 모은다. MC김용만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식투자는 신중해야 한다며 “내 별명이 갈치다. 주식했다가 반 토막도 아니고 여덟 토막이 났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또한 개그맨 표인봉, 지석진, 정종철도 주식 투자에 실패한 사연을 방송에서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서울대 출신 개그맨 서경석은 최근 한 케이블 방송에서 사업에 40번이나 실패한 사연을 공개해 "머리만 믿으면 실패한다"며 실패를 통해 깨달은 성공 비법을 전수한 바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