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이진우가 새 웹드라마로 팬들을 찾아왔다.
이진우는 29일 오전 이디야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에 출연해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와이낫미디어가 이디야커피와 공동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는 팬픽 작가 여주(우연 분)가 자신의 최애 아이돌 원두(이진우 분)를 팬픽 주인공으로 설정해 펼치는 판타지 덕질 로맨스이다. 여주가 팬픽 집필 차 방문한 이디야커피에서 영감을 얻으며 써 내려가는 여섯 가지의 다채로운 로맨스로 팬들에게 대리 설렘을 선사한다.
이진우가 분한 원두는 인기 보이그룹 크레마 멤버로, 여주의 사심이 가득 담긴 팬픽 속에서 1인 6색 매력의 캐릭터로 변신해 아이돌 팬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인물이다. 이진우는 그룹 woo!ah!(우아!) 멤버 우연과 함께 연기 호흡을 펼치며 극을 풍성히 채울 예정이다.
이진우는 지난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을 통해 데뷔 후 첫 정식 연기에 도전했다.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이돌 연습생이자 '프로 짝사랑러'인 선주혁 역을 맡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차세대 연기돌'로 눈도장을 찍었고,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탐정 보조로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진우는 '카페인 로맨스'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한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며, 고스트나인 멤버로도 활동을 이어가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사진 = 마루기획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