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43

[오늘의 화제] 여자니까 굶는거야 '과거에도 있었다?'…임재범 신곡 발표 '상처보다 깊은 인연'

기사입력 2011.08.09 23:40

백종모 기자

▲여자니까 굶는거야 '가사 대박'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9일 인터넷상에서는 '여자니까 굶는거야', '임재범 신곡 발표', '만렙나무'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여자니까 굶는거야 '옴므 패러디 다이어트 송 공개 화제'

프로젝트 그룹 '옴므'의 신곡 '남자니까 웃는 거야'를 개사한 '여자니까 굶는 거야'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현은 지난 8일 자신의 미투데이(me2day.net/thehyun11)에 "남자니까 웃는 거야 개사 버전!!!!! '여자니까 굶는 거야'가 탄생했습니다. 인류의 영원한 고민!!! 다이어트에 관한 내용이라 좀 열정적으로다가 불렀습니다. 다이어트하고 계시는 분들, 시작하시려 하는 분들 모두~ 힘내세요~~~!!!!!!!! (영상은 널리 퍼뜨립시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창민과 이현은 개사곡 '여자니까 굶는 거야'를 열창하고 있다. '창므야'라는 팬이 개사한 이 노래는 "먹고 싶지만 거절하는 거야"라는 가사로 시작하며 여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누리꾼들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 "완전 와 닿네요",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가사 대박 공감", "이거 개사하신 분 짱인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화제 포인트] ▶ 여자니까 굶는거야 패러디 곡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옴므의 이현은 지난 2월 KBS '스펀지 제로'에서 '밥만 잘 먹더라'의 다이어트 버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밥만 잘 먹더라'의 다이어트 버전은 트위터 팔로우들의 멘션을 이용해 개사됐으며, 즉석에서 창민과 함께 다이어트 개사 버전 곡을 불러 눈길을 끈 바 있다.



▲ 임재범 신곡 발표 '상처보다 깊은 인연' 작업한 신재홍 작곡가와 재회

② 임재범 신곡 발표, '너를 위해' 작곡가와 15년 만에 재회

가수 임재범이 '너를 위해' 작곡가 신재홍과 함께 신곡을 발표한다.

9일 임재범의 소속사에 따르면 임재범과 신재홍은 비전을 나누는 프로젝트 앨범 '쉐어 더 비전 (Share the Vision)'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는 곡을 통해 손을 잡았다. '너를 위해'의 작곡가 신재홍과 임재범의 만남은 15년 만이다.

임재범의 신곡 '쉐어 더 비전'은 힘들었던 한 남자가 지난 시간을 딛고 마침내 자신의 비전을 달성하는 이야기다. 이 곡은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꿈꿀 수 있게 동기 부여를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쉐어 더 비전'은 작곡가 신재홍만의 멜로디 라인과 호소력 짙은 임재범의 중저음 톤이 인상적이다. 또한, 임재범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웅장한 현악 연주가 함께 어우러져 있다.

한편, 임재범의 싱글은 오는 9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화제 포인트] ▶임재범 신곡 발표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임재범은 솔로 앨범 1~2집에서 작곡가 신재홍과 호흡을 맞췄다. 이후 3년 만에 4집 앨범을 함께 작업했으며 '너를 위해'는 이 앨범 타이틀곡이다. 신재홍은 임재범의 2집에 실린 박정현과의 듀엣 곡으로 유명한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작곡하는 등 임재범과 깊은 인연을 만들어 왔다.

 

▲ 만렙나무 등장, 네티즌 "끝판 왕 강림 VS 말도 안 돼"

③ 만렙나무 사진 화제 '전설이 실제로?' ⓒ 온라인 커뮤니티

'만렙나무'가 실제로 등장했다는 소문이 돌고 있어 화제다.

만렙나무는 '타임인조선'의 저자인 웹툰 작가 이윤창 씨가 9일 게재한 '일만 년을 사는 나무'에 등장하는 나무다.

만렙나무는 웹툰 속에서 매우 가녀린 나무지만 일만 년을 살았기 때문에 강력한 도끼로도 벨 수 없으며, 한번 불이 붙으면 한겨울이 지나도록 계속 타오른다는 전설의 나무로 표현됐다.

이 같은 나무가 한 네티즌이 올린 사진 속에서 거의 흡사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자동차와 충돌했지만 자동차만 흠집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무님이 만렙하셨네", "차에 번호판이 없는 걸보니 폐차한 차인 듯", "부캐(부 캐릭터)는 뭘로 키울까", "끝판 왕 납셨네"라는 등을 보이고 있다.

[화제 포인트] ▶ 만렙나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실제 만렙나무 사진은 인터넷에서 오래 전부터 올라온 사진으로 알려지고 있으나 웹툰과 함께 최근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에서 조사한 결과 이 사진은 한 네티즌이 2006년 대학교 엠티를 가서 친구가 찍었던 사진을 공개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