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버워치2' 10시즌에 새로운 공격 영웅 '벤처'가 등장한다.
20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의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을 통해 다가오는 10시즌에서 새로운 공격 영웅 '벤처(Ventur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벤처'는 오버워치 2에 새롭게 합류하는 40번째 영웅으로, 강력한 드릴을 사용해 적을 밀어내는 능력, 땅속으로 파고들어 적의 공격을 피하는 능력 등을 갖고 있다.
더불어 모든 신규 영웅을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게 하는 게임플레이 조정안도 발표했다. 이번 조정안을 통해 이용자들은 별도의 잠금 해제 과정 없이 모든 게임 모드에서 전체 영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신화 스킨의 획득 및 업그레이드 방식도 도입한다. 이제 이용자들은 이전 시즌에 잠금 해제하지 못한 신화 스킨을 신화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출시 후 두 시즌이 지난 신화 스킨부터 적용되며, 10시즌에는 7시즌까지의 신화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코인 수도 조정했다. 시즌별로 이용자가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최대 오버워치 코인 수는 기존 540개에서 600개로 늘어났다.
새로운 전장 '하나오카'와 신규 모드 '격돌'도 이번 10시즌에서 만날 수 있다. '하나오카'는 시마다 일족의 고향을 배경으로 한 맵으로, 신규 모드 '격돌'의 전장이기도 하다.
한편, 차기 개발자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행동 방해, 이용자 익명성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2' 공식 블로그 포스트와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