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박보검이 아이유 콘서트 게스트로 나서며 활약했다.
박보검은 11일 자신의 계정에 "Healing and Encouragement for the next Rou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마지막 4회차 콘서트에 함께 한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유와 박보검을 무대 위에 함께 올랐고, 이후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인증 사진을 남겼다. 이날 아이유는 박보검에 대해 "저의 절친한 친구"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박보검 또한 "아이유와는 작년 한해동안 '폭싹 속았수다'를 열심히 촬영했다.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월드 투어를 준비하는 것까지 옆에서 지켜보니, 정말 대단하고, 멋지고, 부지런한 친구라는 생각이 들더라"라며 "그런 친구를 만나게 된 것도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히기도.
누리꾼들은 "박보검씨 아이유 콘서트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노래 들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월드투어 게스트로도 와주세요", "아이유와 함께할 드라마도 너무 기대돼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과 아이유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다.
사진 = 박보검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