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안정환이 김남일과 환장 케미를 선보인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뭉친TV에는 '회식비가 걸린 영어 스피드 퀴즈! 초등영어 총출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는 회식비를 걸고 영어 스피드 퀴즈를 진행하는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김남일, 박성광, 또딘또딘의 모습이 담겼다.
'회식비 100만원 내기'를 걸고 스피드 게임을 진행한다고 말하는 제작진. 어마어마한 금액에 당황한 안정환은 "진 팀에서 30만 원 내기로 바꾸자"라고 말했다.
정형돈은 안정환에 "진 팀이 이긴 팀 돈까지 다 내줘야지"라고 말하며 반발했다.
이에 안정환은 "너 대체 얼마나 먹으려고 그러니" 물었고 정형돈은 "나 엊그제부터 굶었어"라고 말했다.
희극인팀과 스포츠팀으로 나눠 '영어 스피드 게임'을 진행할 거라는 제작진에 안정환은 "그럼 10문제 언제 맞히니"라며 분노했다.
통과 없는 극악 난이도의 영어 스피드 게임이 시작된다.
스포츠를 주제로 스피드 게임을 시작하는 희극인 팀. 희극인 팀은 단어 위주로 말하며 초등 영어를 남발했다.
하지만 유명 스포츠 스타들을 덕분에 수월하게 정답을 맞히며 4분 8초만에 게임을 끝냈다.
스포츠팀은 음식을 주제로 스피드 게임을 시작했다. 김성주는 탕후루를 설명하며 첫 문제부터 난관에 봉착한다.
"베리 스윗. 스낵. 칠드런"이라고 기초 영단어 위주로 설명을 이어가는 김성주. 답답함에 결국 김성주는 "중국. 중국"이라며 한국어를 사용해 경고를 받는다.
이에 안정환은 "짜장면, 짬뽕, 탕수육, 북경오리"라며 전혀 갈피를 잡지 못하다 오랜 고민 끝에 겨우 탕후루를 외치며 정답을 맞힌다.
다음으로 '짜파구리'를 영어로 설명하게 된 안정환. "짜장, 라면 믹스"라고 설명하는데.
이에 김남일은 1초의 고민도 없이 "국수"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죽'이라고 대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터무늬 없는 답변에 안정환은 "너 죽인다 진짜"라고 말해 답답함을 드러냈다.
또 제시어 마라탕을 설명하게된 안정환은 영어로 "MZ세대가 좋아하는 수프"라며 설명했고 이에 김남일은 "양송이 수프, 추어탕"이라고 외치며 또 한 번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대환장 케미를 선보이며 6분 30초만에 게임을 끝낸 스포츠팀.
이어진 2라운드에서는 드라마, 영화를 주제로 스피드 게임을 진행한 희극인팀이 난해한 드라마 제목에 당황하며 기진맥진하는 모습을 보인다.
결국 희극인 팀은 13분 4초 라는 최악의 기록을 달성하며, 인물을 주제로 스피드 게임을 진행해 6분 17초를 기록한 스포츠팀에 패하고 만다.
사진=뭉친TV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