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밤에 피는 꽃’이 1~12회 전편 몰아보기가 담긴 ‘밤에 피는 꽃 TV 무비’ 편성을 확정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지난 17일 시청률 18.4%(전국 가구 기준, 닐슨 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이 작품은 12부작임에도 MBC 금토드라마 역대 1위를 달성하는가 하면, 17부작이었던 ‘옷소매 붉은 끝동’의 시청률을 깼다.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밤에 피는 꽃’은 ‘밤에 피는 꽃 TV 무비’를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오는 23일 오후 8시 40분부터는 ‘밤에 피는 꽃’ 1~6회 요약본이 담긴 1부가, 이날 오후 9시 55분부터는 7~12회 요약본이 담긴 2부가 연속 방송된다. 특히 ‘밤에 피는 꽃 TV 무비’ 1부 방송 뒤에는 미공개 씬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가 모인다.
이와 관련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마지막 회까지 ‘밤피꽃’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밤에 피는 꽃 TV 무비’를 방영하기로 결정했고,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들만 꽉꽉 채웠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TV 무비는 오는 23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