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7.31 23:32
지난 5월 서비스를 시작한 오투잼 아날로그는 프리뷰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약 45만명이 다운로드 받으며 안드로이드 오픈 마켓 티스토어(T-Store)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오투잼 아날로그는 'invitationⅠ, Ⅱ'를 비롯해 '아시나요', '신세계 블랙', 'Revival', 'Hide and seek', '일렉트로 판타지', 'Memoryer'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기존 리듬액션 게임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정식 서비스는 프리뷰 서비스를 통해서 접수된 사용자들의 의견을 토대로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하는 게임 최적화 부분에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다. 또한, 타이틀곡 'Black Swan' 을 포함해 총 4곡을 새롭게 선보인다.
'Black Swan'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백조의 호수'를 오투잼 아날로그에 맞게 새로 편곡한 곡으로 기존 온라인 '오투잼'의 'V3'에 버금가는 게임적 긴장감과 음악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기존 감상을 위한 피아노곡이 아닌 터치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다시 편곡한 피아노곡 'Clementi Sonatina'와 힘들어도 앞으로의 미래를 기대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 '휘파람'은 피아노 선율과 함꼐 실제 휘파람 소리를 음악에 녹여 감미로움을 한껏 더했다. 마지막으로 기존의 클래식과는 또 다른 재미를 줄 퓨전 째즈 장르의 'Shine' 가 정식 버전을 기다린 팬들의 귀와 손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나우게임즈는 이번 오투잼 아날로그 정식 버전 출시를 기념해 '진짜 리듬게임을 즐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오투잼 아날로그에 신규로 가입하거나, 오투잼 아날로그를 10만점 이상 기록, 플레이 인증샷을 오투잼 SNS(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닥터드레이어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나우게임즈 정순권 이사는 "오투잼 아날로그 프리뷰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았고 유저들이 보내 준 피드백을 중심으로 로딩 속도, 렉, 터치인식 등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다'며 "향후 지원 예정인 다른 모바일 기종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테스트해 리듬 액션 게임의 최적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http://analog.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