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2:55
연예

'싱어게인2' 김기태, 레이벡스와 전속계약…V.O.S·장덕철과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2.07 09:17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싱어게인2' 출신 가수 김기태가 레이벡스와 함께한다. 

소속사 레이벡스(ravex)는 7일 "김기태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기태가 더욱 활발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기태는 지난 2021년 JTBC '싱어게인2 - 무명가수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싱어게인2'에서 '우연처럼 인연처럼 운명처럼',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한숨', '박하사탕', '제발', '그날들' 등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이후 '계절을 돌고돌아', '미워하고 사랑하고', '스무살, 나에게' 등의 신곡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웹툰 '연애의 발견'과 드라마 '두뇌공조', '법전', '기적의 형제' OST에도 참여했다. 

또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꾸준히 출연해 '사랑 안 해', '이별', '인연', '그것만이 내 세상', '걱정 말아요, 그대', '페이크 러브(Fake Love)' 커버 무대로 호평을 얻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5월부터 9월까지 7개 도시 전국투어 콘서트 '위로'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새로운 '공연 강자'로 부상했다. 

한편, 레이벡스에는 보컬그룹 V.O.S, 장덕철과 탑현, 주호, 반하나, 차가을, 임세준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레이벡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