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03
연예

'불륜 의혹' 강경준, 소송 합의 가능성 有·입장은 無…길어지는 침묵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2.06 20:06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불륜 의혹으로 상간자 위자료 청구 소송을 당한 배우 강경준이 합의에 이르게 될까.

6일 스타뉴스는 서울중앙지방법원 제209민사단독이 원고 A씨가 강경준을 상대로 제기한 5000만 원 상당의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에 대해 조정회부결정을 내리고 양측에 조정회부 결정등본을 전달했다고 보도했다.

조정회부는 소송 진행 중 당사자 간 원만하게 합의할 수 있도록 조정 절차를 진행하는 것을 뜻한다. 이로 인해 강경준과 A씨 사이에 합의 가능성이 생긴 것.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26일 피소 소식이 전해진 뒤 입장을 밝히지 않고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이어진 지난 8일에 그와 A씨가 나눈 메시지 내역이 일부 공개되자 자신의 SNS를 삭제했으며, 그의 전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 측은 "전속 계약 연장에 관해 논의 중이었으나 이번 사건이 발생함으로써 사건 해결 전까지 전속 계약 연장 논의를 중단하기로 했다. 이번 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그렇지만 강경준은 어떠한 의혹에도 해명을 하지 않고 변호사를 선임하고 소송위임장을 제출한 뒤 법적 대응에 나섰다.

여전히 그는 침묵을 지키고 있는데, 과연 이번 사건이 어떤 결론을 낼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강경준은 지난 2018년 배우 장신영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