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15
연예

차은우·올리비아 핫세 딸 열애설 해프닝, 첫 솔로 뮤비 여주 [엑:스레이]

기사입력 2024.01.28 07: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의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은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India Eisley)로 드러났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누리꾼이 차은우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우연히 목격했다며 그의 뒷모습을 촬영한 사진이 올라왔다.

이 누리꾼이 게재한 사진에는 차은우와 미모의 미국 여성이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차은우의 말을 귀담아 듣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이 여성은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다.



일각에서는 열애 현장이 포착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일었지만 27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차은우가 최근 미국에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차은우의 첫 솔로 앨범은 오는 2월 15일에 발매된다. 2016년 데뷔 후 약 8년 만에 내는 첫 솔로다. 2월 17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첫 팬콘서트에서 이번 앨범에 수록한 신곡 전체 무대를 선보인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1993년생으로 가수이자 배우인 아빠 데이비드 아이슬리(David Eisley)와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유명한 엄마 올리비아 핫세(Olivia Hussey) 사이에서 태어났다.

2012년 영화 '더월드4 어웨이크닝'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영화 ‘관종’, ‘알타록’, ‘룩 어웨이’, '데드 레코닝', '에브리 브레스 유 테이크', 드라마 '미국 십대의 비밀 생활', '아이 엠 더 나잇' 등에 출연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인디아 아이슬리, 판타지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