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18
게임

'쇼메이커 맹활약' DK, '강호' 젠지 상대 1세트 기선 제압 [LCK]

기사입력 2024.01.27 15:50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사일러스를 선택한 '쇼메이커' 허수가 젠지 상대 1세트 승리를 이끌었다.

디플러스 기아는 27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1라운드 젠지와 1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1레벨부터 '쇼메이커' 허수의 사일러스가 봇 라인으로 이동해 '킬 포인트'를 획득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펼쳤다. 젠지도 디플러스 기아의 노림수를 가만히 바라보고 있지 않았다. '쵸비' 정지훈의 크산테가 날카로운 타이밍에 합류하면서 젠지의 손해를 즉시 틀어막았다.

젠지는 '공허 유충' '협곡의 전령' 등 초반 주요 오브젝트를 다수 확보하면서 성장을 도모했다. 이를 상대하기 위한 디플러스 기아의 비책은 소규모 전투다. 19분 주요 선수들을 잡아내면서 주도권을 쥐기 시작했다. 21분 전투에서도 디플러스 기아는 잘 성장한 허수의 사일러스를 앞세워 젠지를 밀어 붙였다.

디플러스 기아는 29분 '내셔 남작 버프'를 얻고 젠지를 더욱 압박했다. 화력 차이가 크게 벌어지면서 젠지의 수성 의지는 완전히 꺾였다. 디플러스 기아는 35분 한타에서 완승을 거둔 뒤, 넥서스를 파괴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