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52
연예

'정혜영♥' 션, 그 아버지에 그 아들…연탄봉사 나선 삼부자 '든든'

기사입력 2024.01.26 10:04 / 기사수정 2024.01.26 10:04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힙합듀오 지누션 멤버 션이 두 아들과 연탄봉사에 나섰다. 

25일 션은 "연탄 19장 FLEX. 내가 하니까 쉬워 보이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션과 함께 연탄봉사에 참여한 윤세아는 "네~ 대따 쉬워 보여요"라고 너스레를 덧붙였다. 

이어 션은 이날 연탄 봉사에 함께한 둘째 하랑 군과 셋째 하율 군의 모습도 공개했다. 어느새 아빠만큼 훌쩍 큰 두 아들은 듬직하게 연탄을 나르고 있다.



션 역시 뿌듯함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그는 "하랑=하나님의 사랑. 너가 건강하다면 그 건강으로 누군가를 섬기기 위해서 받은 선물이란다. 너에게 허락된 모든 것은 당연한 건 없고 모든 게 은혜란 걸 기억하고 하나님의 사람을 삶으로 살아가는 하랑이가 되길 아빠는 기도할게"라고 전했다.

또한 하율 군에 대해서는 "하율=하나님의 율법. 아빠는 너 하나가 이세상에서 잘 되기 보단 너 때문에 이 세상이 잘 되길 바라고 기도한단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보기만 해도 흐뭇한 부자(父子)네요", "두 아들 너무 든든하겠어요", "좋은 아버지의 표본"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션은 2004년 배우 정혜영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과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