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09:37
게임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피니시 스킬 포함 신규 콘텐츠 추가

기사입력 2024.01.24 20:4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레스'에 적 처치 시 각종 버프를 부여하는 '피니시 스킬' 8종을 포함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24일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에 신규 '피니시 스킬'을 추가했다. 신규 '피니시 스킬'은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 각 슈트별로 S급 1종, R급 1종씩 총 8종이 게임에 추가됐다. 신규 '피니시 스킬'은 다양한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모을 수 있는 ‘아레스 코인’과 ‘배틀 코인’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레스'의 '피니시 스킬'은 몬스터를 단번에 처치하는 기술로, 화려한 액션 연출이 가미돼 게임의 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대표적인 요소다. ‘피니시 스킬’을 통해 처치 시 해당 스킬의 등급에 따라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 증가,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등의 각종 버프가 부여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혼돈의 성운’ 시즌4도 정식으로 오픈됐다. '혼돈의 성운’은 매 시즌마다 전장 특성이 다르게 적용돼 다양한 전략으로 '아레스'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시즌4에서는 새로운 난이도의 레이드와 함께 시즌1에 등장했던 전장 특성인 ‘침식’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침식' 특성이 적용된 전장에서는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량 및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침식도’가 증가하며, 슈트 체인지나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침식도’를 관리하며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아레스’ 출시 200일 기념 방송에서 오는 31일 정식 출시하는 신규 클래스 슈트 ‘레인저’의 플레이 정보를 공개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레인저’의 슈트 액션과 주무기 ‘롱보우’와 보조무기 ‘체인소드’를 활용한 다양한 스킬 등을 알렸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