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7:31
연예

'킬러들의 쇼핑몰' 금해나, 적군일까 아군일까…24일 정체 공개

기사입력 2024.01.23 16:06 / 기사수정 2024.01.23 16:06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 금해나의 정체가 드러난다. 

오는 24일 공개될 '킬러들의 쇼핑몰'​에는 지난 에피소드에서 지안(김혜준 분)을 찾아온 의문의 방문객으로 임팩트 있게 등장한 민혜(금해나)의 정체가 마침내 드러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킬러들의 습격이 시작되기 직전 나타난 민혜는 자신을 삼촌 진만(이동욱)의 중국어 과외 선생님이라고 소개하며 지안에게 접근했다. 하지만 지안은 삼촌이 운영해 왔던 쇼핑몰 머더헬프의 실체 알게 된 후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낯선 이에 대한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고, 돌아간 줄 알았던 민혜는 킬러들의 본격적인 공격과 함께 다시 지안 앞에 나타날 것임을 예고했다. 



그의 목적이 무엇인지 누구도 가늠할 수 없기에 민혜는 존재 그 자체만으로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감돌게 만든다.

이처럼 미스터리를 더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민혜의 숨겨진 서사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민혜가 지안을 단번에 제압하는 듯한 장면과 킬러들로부터 보호하려는 듯한 장면이 동시에 포착되어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2개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