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04
연예

아이유, 제목 변경 '러브 윈스 올' 트랙 샘플러 공개

기사입력 2024.01.20 08:10 / 기사수정 2024.01.20 08:1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아이유가 신보 공개를 앞두고 예고를 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공식 SNS채널(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선공개 곡 ‘Love wins all’에 대한 트랙 샘플러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 샘플러는 어딘가 스산해 보이는 공간을 배경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거치된 캠코더, 폐 TV 사이에 놓인 캠코더가 등장하며, 한 가게가 나오는데, 더 이상 운영하지 않는 듯 유리창이 깨져 있다. 또한 거미줄과 먼지로 가득한 레스토랑과 음식이 나와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러다 캠코더가 다시 등장하고 언제 그랬냐는 듯 깨끗하고 정갈한 느낌으로 무드가 전환되며, 직전에 나온 장소들의 원래 모습인 듯한 장면들이 차례로 나왔다. 영상 말미엔 방전된 캠코더와 함께 로고가 나와 끝맺는다. 약 23초 분량의 영상을 통해 예측불가한 장면들이 펼쳐져 순식간에 시청자로부터 높은 ‘집중도’와 ‘흡입력’을 이끌어 냈다.

아이유가 오는 24일 발표하는 '러브 윈즈 올'은 미니멀하고 빈티지한 피아노 인트로로 운을 띄워 맥시멈한 아웃트로에 이르기까지 기승전결이 확실한 발라드 곡이다. 아이유의 대곡 발라드 시리즈를 이어간다.

사진 = 이담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