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가 5인 5색 매력으로 학생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1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이하 '오우학2')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EP.03 뽀삐뽀삐뽀 챌린지 직관에 쓰러지는 학생들과 작정하고 다 보여주는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오우학2'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이날 작전여고를 기습 방문했다.
멤버들은 공연 전 대기실에서부터 넘치는 기운을 뽐내며 격한 설렘을 내비쳤다. 첫 무대 'Pop Star'로 강당을 뜨겁게 달군 MCND는 '스타와의 만남' 코너에서 남다른 입담으로 5인 5색 매력을 어필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학생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포스트잇 토크 '오우학에게 말해줘' 코너에서는 역대급 소통으로 학생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켰다. SNS 상에서 붐이었던 뽀삐뽀삐뽀 챌린지를 학생들과 직접 즐긴 것은 물론, 태민 '길티', 에이티즈 '미친 폼', 블랙핑크 'Kill This Love' 댄스 챌린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완벽한 보컬, 랩 라이브 무대로 귀호강을 안겼다. 민재는 엑소의 'Universe' 라이브로 생일인 친구에게 달콤함을 선물했으며, 래퍼즈 캐슬제이, 윈, 빅은 자작랩 '폭군'으로 폭발적인 힙합 그루브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MCND는 '오우학'의 시그니처 코너인 '오우학 챌린지'로 전교생과 함께 신곡 'ODD-VENTURE'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학생들은 깜짝 진행된 신곡 챌린지에도 MCND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단체 셀카에 이어 'ODD-VENTURE'와 앙코르곡 'ICE AGE' 무대로 풍성한 셋리스트를 완성한 MCND는 "정말 특별하고 새롭고 신기한 경험이었다. 작전여고 학생들이 잘 즐겨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모든 일들 파이팅 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우학'은 장르 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흥미진진한 토크,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이 되는 코너를 통해 힐링과 행복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이다.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