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4/0105/1704437264048746.jpg)
(엑스포츠뉴스 추에성 기자) 다나카가 자신이 아웃사이더라 사회에 잘 섞이지 못 한다고 전했다.
5일 공개되는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 '게임의 왕 먹어보쇼 시즌2(이하 '먹어보쇼2')'에 다나카, 정준하, 닉쿤, 백호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수제 버거 전문점을 방문해 버거를 다 먹고 등장한 라이스볼에 기대에 가득 찬 눈빛을 보냈다.
다나카가 라이스볼에 담기 재료를 섞기 시작하자 정준하는 "잘 못 비빈다"라며 "정말 (재료들을) 못 섞는다"고 답답해했다.
그 말을 들은 다나카는 "엉망이냐?"라고 물으며 "제가 원래 사회에 잘 못 섞인다"라고 말해 듣는 이를 당황케 했다.
하지만 그는 너스레를 떨며 "아웃사이더라서 잘 못 섞이더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보다 못한 닉쿤이 다나카 대신 숟가락을 받아 라이스볼의 재료를 섞자 다나카는 "이거다! 시원시원하다"라고 칭찬했다.
'먹어보쇼2'는 5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THE K-POP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오는 11일 오후 10시 30분 SBS FiL, SBS M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추예성 기자 chuchu072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