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14
연예

신동엽 "어른 된 이효리, 내가 봐도 진짜 멋있다" (짠한형)

기사입력 2024.01.04 15:22 / 기사수정 2024.01.04 15:22

추예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추예성 기자) 신동엽이 가수 이효리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내비쳤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2024 새해맞이, 짠한형과 짠친들의 취중진담 모음. 이거 하나만 봐도 새해의 마음가짐이 싹 달라진다!'라는 제목의 모음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신동엽을 만난 많은 게스트들이 진심을 이야기하는 장면들이 담겨 있었다.



우선 신동엽을 찾아온 화사는 활동 당시 "(효리) 선배님한테 '화사야 나도 챌린지 참여했어'"라는 문자를 받았다고 전했다. 화사는 이효리가 업로드한 챌린지 영상을 보고 "비키니를 입고 사랑스럽게 춤을 추시는데 너무 감사하면서도 배움이 느껴졌다"고 감동했다.

이에 신동엽은 "효리를 내가 한참 어렸을 때부터 봤잖아"라며 "어릴 때부터 그렇게 멋있지는 않았어"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난 다음에 '나는 이게 재밌었는데 저 사람은 재밌어하지 않는구나'라는 생각에 성장하고 성장해 비로소 멋있는 어른이 된 거야"라고 칭찬을 덧붙였다. 

신동엽은 이효리의 시행착오를 다시 한번 언급하며 "그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절대 성장할 수 없어"라고 화사에게 말하며 "그러니까 내가 봐도 효리는 진짜 멋있어"라는 존경스러움을 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추예성 기자 chuchu072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