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27
연예

김대호, 타방송 '유퀴즈' 출연 성사…"3년차에 사직서" 나경은 언급까지 (유퀴즈)

기사입력 2024.01.04 09:05 / 기사수정 2024.01.04 09:0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대세 아나운서 김대호가 타방송 프로그램인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이 성사됐다.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27회 예고편에는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유재석은 "이서진과 나영석 PD를 섞은 기안84의 정신세계를 가진"이라며 김대호를 소개했다.

김대호는 "고정프로그램은 7개"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유재석은 "14년차 차장님이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대호는 "최대한 일을 적게 하고 싶은 스타일이었다. 왜 1인분을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0.2의 인간일 수도 있다. 1.8인분을 하는 사람도 분명히 있다"고 말해 당황스러움을 안겼다. 

유재석은 이에 김대호 멱살을 잡으며 "아니 근데 이사람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김대호는 "발전을 해서 맞춰가면 되지"라며 나름의 설명을 더했고, 아나운서 3년차에 사직서를 낸 바 있다고 밝혔다.

그는 "한 달 동안 여행하고 돌아오니 미안하더라"라고 덧붙이기도. 유재석의 아내이자 아나운서 선배 나경은 또한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김대호는 "막내 시절에 휑한 사무실에 그거 하나 있길래 (버렸다). 그런데 나경은 선배가 '어디있더라'(라고 찾더라) 버린 물건이 그거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나경은 씨 회사 얘기는 처음 듣는다"며 흥미로운 표정을 지었다.

김대호가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는 11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대호는 지난해 MBC 사내 유튜브 '뉴스안하니', '14F 일사에프'의 ‘4춘기’ 코너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더니 MBC '나 혼자산다'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인기를 끌었다. 각종 프로그램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까지 거머쥐었다. 그의 프리선언에 대한 이슈는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대세로 떠오른 김대호는 타 방송사인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섭외 요청이 왔다고 알려졌던 바, 실제로 출연이 성사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