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이동욱과 김혜준의 혹독한 인수인계의 시작을 알리는 듀오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킬러들의 쇼핑몰'이 이번엔 이동욱과 김혜준의 강렬한 투샷을 담은 듀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듀오 포스터는 각종 물품들이 빽빽하게 쌓여 있는 쇼핑몰 창고를 배경으로 긴장한 표정이 역력한 조카 김혜준과 그 뒤를 지키고 있는 삼촌 이동욱의 단호한 눈빛과 태도가 시선을 붙든다.
마치 "잘 들어, 정지안"이라는 예고편 속 이동욱의 목소리가 들려오는 듯한 이번 포스터는 조카 정지안(김혜준)에게 살아남기 위한 생존 전략을 전수하는 삼촌 정진만(이동욱)의 강렬한 아우라와 함께 그의 숨겨진 정체가 무엇일지, 지안에게 남긴 말은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폭발하게 만든다.
여기에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손에 쥔 총의 슬라이드를 단단히 당기고 있는 지안의 당찬 모습은 그가 삼촌 못지않게 만만치 않은 캐릭터임을 예고해 흥미를 자극한다. 살아남겠다는 의지를 내비치는 지안이 삼촌 진만과의 혹독한 인수인계를 무사히 마치고 무자비하게 닥쳐오는 킬러들의 위협을 감당해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동욱, 김혜준의 색다른 삼촌, 조카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2024년 디즈니+의 첫 번째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구미호뎐', '타인은 지옥이다', '도깨비', '풍선껌'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깊이 있는 캐릭터 해석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온 이동욱이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하며 홀로 조카를 돌봐 온 삼촌 정진만 역을 맡아 미스터리하면서도 강렬한 캐릭터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완성했다.
'킹덤' 시리즈, '구경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를 비롯해 영화 '싱크홀', '미성년'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변화를 거듭해 온 김혜준이 평범하지 않은 삼촌 밑에서 자란 조카 정지안 역을 맡아 이동욱과 삼촌과 조카라는 독특한 관계성으로 신선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또한 '남산의 부장들', '헤어질 결심', '정직한 후보2' 등 어떤 작품에서든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명연기를 선보이는 서현우와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배우 인생의 새로운 도약을 이룬 조한선, '구경이', '살인자의 쇼핑목록', 그리고 최근 웹드라마 '럽사이클 다이어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지빈, 영화 '겨울매미'로 2022년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한국단편경쟁 연기상을 수상한 실력파 금해나, 여기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에서 임팩트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민까지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빛나는 연기 앙상블로 극의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2024년 1월 17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