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30
연예

하이량, 카리스마 대폭발 신곡 무대…‘무대 장인’ 존재감 (음악중심)

기사입력 2023.12.16 16:57 / 기사수정 2023.12.16 16:5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하이량이 카리스마 절정의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이량은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언니야언니’를 열창했다. 

하이량은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돋보이는 빈틈없는 라이브와 경험으로 다져진 뛰어난 무대매너로 독보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화이트 슈트 의상으로 물오른 비주얼과 완벽한 무드를 선사, 무대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하이량은 아이돌 팀들이 대거 포진된 음악방송을 트로트로 가득 채우며 세대를 아우르는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현재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 출연진 중 음악방송에 출연한 유일한 아티스트로 남다른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하이량이 활약 중인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

하이량은 앞서 방송된 ‘현역가왕’ 자체평가전에서 김범룡의 ‘바람 바람 바람’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던 바. 출중한 가창력은 물론, 넘치는 카리스마, 예측불가한 무대 실수에도 노련하게 대처하며 무대 경력 26년 차의 저력을 과시하며 앞으로 펼칠 1:1 데스매치 무대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MBC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