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9:28
게임

마루게임아카데미 프로반 수강생, '제천시장배 e스포츠대회'서 '발로란트' 종목 16강

기사입력 2023.12.06 21:1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루게임아카데미 프로반이 '제천시장배 e스포츠대회'에서 '발로란트' 종목 16강에 올랐다.

마루게임아카데미에 따르면, 지난 11월 25일과 26일 제천 세명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천시장배 e스포츠대회'에 참여한 마루게임아카데미 프로 반 수강생 팀이 '발로란트' 종목 본선 16강에 올랐다. 이 대회는 여러 종목의 다양한 게이머들이 참가한 대규모 행사였다.

'제천시장배 e스포츠대회'는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했으며, 걸그룹 스테이씨,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더샤이' 강승록 선수, e스포츠 전문가 '헬리오스' 신동진 등 유명 인사들이 함께했다.

마루게임아카데미 프로 반 수강생 팀은 예선부터 128강 본선까지 치열한 경기를 펼쳤으며, 16강까지 진출했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최지예 대표는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대회가 늘어나고 있어 기쁘다"라며 "이러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준 제천시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 앞으로도 대회에 꾸준히 참가해 학생들의 경험치를 키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루게임아카데미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대회에서 학생들이 실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이에 '대전시장배'에서 3군 팀이 2, 3위에 입상하기도 했다.

사진 = 마루게임아카데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