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19
연예

이정재, 한국영화인원로회에 후원금 5천만 원 기부…따뜻한 선행

기사입력 2023.12.04 17:07 / 기사수정 2023.12.04 17: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정재가 한국영화인원로회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해 5천만 원의 후원 성금을 전달했다.

이정재는 4일 서울 중구 신영균예술문화재단 사무국에서 진행된 한국영화인원로회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해 5천만 원의 후원 성금을 전달했다.

김두호 신영균예술문화재단 상임이사는 "오늘 행사의 주인공인 이정재 님은 신영균예술문화재단이 주최한 제13회 아름다운예술인상 당시 받은 영화예술인대상 시상금 2천만 원 전액을 포함한 5천만 원을 한국영화인원로회를 위한 후원 성금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전달식 자리에는 이해룡 한국영화인원로회 회장을 비롯해 문철재 사무총장과 배우 한지일, 오경아, 엄유신, 정지희, 채주이, 김영배, 노기흘, 서영석, 조상구, 김하림 등 원로 영화인들이 참석했다.



이해룡 회장은 특별공로상을 이정재에게 전달하며 "이정재 감독이 어마어마한 보물을 주셨다. 하늘이 준 선물 같다. 회원들을 위해 값어치 있게 쓰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워했다.

이에 이정재는 쑥스럽게 웃으며 이 회장을 향해 "운이 좋게도 회장님과 20년 전 '알바트로스'란 영화에서 같이 출연한 적이 있다. 그 때 인연이 돼서 행사장에서 뵐 때마다 반가웠다. 오늘 건강한 모습을 보게 돼 기분이 좋다. 모두 건강하세요"라고 화답했다.

아울러 이정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식품업체에서도 3천만 원 상당의 식품을 협찬하고, 휴식 가전 업체에서도 500만 원 상당의 안마기를 협찬하며 선행에 힘을 보탰다. 

사진 = 신영균예술문화재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