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30
연예

드류보이, 작사·작곡→프로듀싱 가능한 올라운더…포부 공개

기사입력 2023.11.25 10:51 / 기사수정 2023.11.25 10:51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안테나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drewboi)가 새 싱글 발매에 앞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드류보이의 인터뷰 콘텐츠 'about drewboi'(어바웃 드류보이)를 게재했다. 영상 속 드류보이는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안테나와 함께하게 된 스토리, 앞으로의 포부 등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드류보이는 오는 29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All I Want Is You'(올 아이 원트 이즈 유)에 대해 "평소에도 신나는 음악을 하는 걸 좋아한다. 이번 싱글로 드류보이가 어떤 아티스트인지 대중분들께 각인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특히, 음악을 시작하게 된 이유에 대해 "노래를 직접 만들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음악을 시작하게 됐다. 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다 하는데, 제 취향대로 곡을 만들고 낼 수 있어서 성취감이 큰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드류보이는 "앞으로 차근차근히 보여드릴 제 음악들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인사를 남겼다.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으로, 작사와 작곡, 편곡, 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20세 올라운더 아티스트다. 신곡 'All I Want Is You'는 소년의 풋풋한 고백을 담은 곡으로, 드류보이의 탄탄한 음악성과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드류보이의 두 번째 싱글 'All I Want Is You'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안테나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