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9
연예

이지현 "2번 이혼 후 사람 안 만나…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싶어"

기사입력 2023.11.20 16:06 / 기사수정 2023.11.20 16:06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헤어디자이너에 도전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뭐한다꼬 엔터테인먼트'에는 '아이돌 출신 이지현의 헤어디자이너 도전기 실습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지현은 "이번엔 제가 헤어디자이너에 도전을 한다. 그 이유는 제가 이혼하고 나서 사람을 거의 안 만났다. 아이들 케어하고 일하는 것, 이 두 가지 외에는 아무것도 한 게 없는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너무 고립된 생활을 하다 보니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사람들을 만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헤어디자이너를 도전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헤어디자이너를 하면 굉장히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겠더라. 한 분야가 아니라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고, 가까이서 머리 만져주면서 이야기도 하고 들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미용실을 방문한 이지현은 원장의 지도에 따라 머리 자르는 법을 배웠다. 이후 운동장으로 향한 이지현은 갑자기 축구 선수들이 하는 훈련을 받았다. 

이지현은 "미용 배운다고 하지 않았어요? 원장님?"이라며 놀라워하자 원장은 "하루 종일 서서 일을 해야 하니깐 하체가 튼튼해야 한다"며 이지현을 독려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뭐한다꼬 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