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TEAM(앤팀)이 '하이브표 칼군무'를 예고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14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 타이틀곡 'War Cr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마치 한 무리의 늑대처럼 웅크리고 앉아 있는 아홉 멤버의 모습으로 시작되고, 세상을 향해 돌격하는 &TEAM의 포효,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표정, 현란한 군무가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생동감 넘치는 '하이브표 칼군무'에 9인 9색의 매력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클로즈업이 더해져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와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를 통해 역동적인 퍼포먼스에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겸비한 그룹이라는 호평을 받은 &TEAM은 정규 1집을 통해 한층 성장한 실력을 바탕으로 '하이브 성공 DNA'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War Cry'는 파워풀한 록 사운드 기반의 곡으로,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 아티스트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슬로우 래빗(Slow Rabbit)과 '명품 작사가'로 불리며 다양한 장르의 K-팝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서지음이 한국어 노랫말을 맡았다.
'First Howling : NOW'에는 'War Cry'를 포함해 커플링곡 'Dropkick'과 'Really Crazy', 'ALIEN' 등 신곡과 &TEAM의 탄생을 알린 글로벌 오디션 '&AUDITION - The Howling -'의 시그널송 및 미션곡 등 총 18곡이 수록된다.
한편, &TEAM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글로벌 활동에 나선다.
사진 = 하이브 레이블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