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청소년 회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 대상 및 만 13에서 18세 회원 대상 '너! Teen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영화 7000원 관람권과 팝콘M+음료M이 결합된 'Teen 콤보'를 3천 원에 이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Teen콤보'는 정가 대비 약 63%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또 '너! Teen이야?'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 대상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5만 원 쿠폰을 6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쿠폰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플랫폼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모든 청소년 대상으로 극장에서도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준비했다. 11월 다양한 영화들이 관객들을 극장에서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극장가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캡틴 마블'의 속편 '더 마블스', 실화 사건을 모티브로 전하는 '소년들' 등이 상영 중에 있으며 전국민을 플러팅 하는 웰메이드 공감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 12·12군사 반란 당시 상황을 그린 '서울의 봄' 등이 관객들을 찾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