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WayV(웨이션브이)가 정규 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한다.
WayV는 오는 11월 5일 청두, 8일 베이징, 12일 광저우, 15일 쑤저우 등 중국 4개 도시에서 쇼케이스 투어 ‘2023 WayV SHOWCASE TOUR -On My Youth’(2023 웨이션브이 쇼케이스 투어 -온 마이 유스)를 개최, 팬들과 가깝게 만나 정규 2집 발매를 기념하는 특별한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WayV는 타이틀 곡 ‘온 마이 유(On My Youth)(遗憾效应)’를 비롯한 정규 2집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선사,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화려한 연출이 어우러진 특급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WayV는 정규 2집 앨범 소개 및 제작 과정에서 생긴 비하인드 에피소드, 활동 계획 등을 풍성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게임 코너를 통해서도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이번 WayV 공식 SNS 계정에 게재된 쇼케이스 투어 공지글 하단에는 ‘Please stay tuned for more information’(플리즈 스테이 튠드 포 모어 인포메이션)이라는 문구도 게재되어 공연 장소가 추가될 것을 암시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WayV 정규 2집 ‘온 마이 유’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8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