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9
연예

싸이커스, 미주 투어 스타트 성공적…뉴욕 시작으로 총 6개 도시 순회

기사입력 2023.10.23 17:5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뉴욕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싸이커스가 2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 인 유에스에이(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IN USA)'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데뷔 후 약 반년 만에 첫 월드투어를 개최한 싸이커스는 일본에 이어 미주 지역 공연을 추가로 확정 지으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날 뉴욕 공연에서 역동적이면서도 강렬한 '도깨비집(TRICKY HOUSE)', '도어벨 링잉(Doorbell Ringing)'을 오프닝 곡으로 선보인 싸이커스는 '오 마이 가쉬(Oh My Gosh)', '두 오어 다이(DO or DIE)', '쿵(Koong)' 등 다채로운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기량을 뽐냈다.

더불어 K-POP 댄스 메들리와 유닛 무대 등 단독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 팬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주며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싸이커스는 공연 말미 "이렇게 많은 로디(공식 팬덤명)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들은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10월 24일 시카고, 28일 포트워스, 30일 휴스턴, 11월 1일 로스앤젤레스, 4일 샌프란시스코까지 총 6개 도시를 순회하며 미주 지역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