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3/1019/1697703542960587.jpg)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브브걸 유정이 공개 연애 중인 이규한과의 '럽스타'설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웹 예능청소광브라이언이 올라왔다.
이날 공개된 영상 말미에는 다음화 예고도 함께 공개됐다. 다음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걸그룹 브브걸 유정으로 브라이언은 유정과 함께 유정의 차를 살핀다.
브라이언은 유정의 차를 만지다가 "으악 내 손 더러워졌어"라고 절규하는가 하면 "이건 뭐냐"며 충격을 받는다. 이에 유정은 "이 정도는 다 차에 있지 않냐"고 해맑게 웃는다.
또한 브라이언은 최근 배우 이규한과의 열애를 인정한 유정을 놀렸다.
그는 이규한과 같은 장소에서 찍은 듯한 구도로 화제가 된 유정의 SNS사진을 언급하며 "이건 누가 찍어 줬냐"고 물었다. 이에 유정은 "아빠"라고 힘줘 말해 눈길을 끈다.
이어 브라이언은 "혼자 운전하는 차 아니냐. 진짜 아빠가 놨을까"라며 의문의 흔적에 장난을 이어갔다. 여기에도 유정은 "아빠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유정은 이규한과 지난 7월과 9월 두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들은 2월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두 번째로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를 인정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유정, 이규한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