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10
연예

'25일 컴백' 고스트나인, '전원 탈색' 화끈한 변신

기사입력 2023.10.13 12:0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아케이드 : 오)'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블랙 슈트를 맞춰 입고 다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멤버 전원 탈색 헤어스타일로 변신하며 새로운 변화를 보여줬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마치 무대 위에 오르기 직전 비장한 각오로 뭉친 팀의 시너지를 느껴볼 수 있으며,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저마다의 분위기를 녹인 깊은 눈빛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완성했다. 



고스트나인은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ARCADE : O'에 맞게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특히 타이틀곡 'RUCKUS(루커스)'로 가요계에 새로운 난동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보여줄 것을 예고한 만큼, 물오른 비주얼과 자유분방하면서도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