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0:32

다음 마이피플, 가입자 1천만명 돌파

기사입력 2011.07.04 10:45 / 기사수정 2011.07.04 11:08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다음 마이피플이 카카오톡에 이어 가입자 1천만명을 돌파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4일 유무선 메신저 서비스 '마이피플'이 1천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마이피플은 지난 5월 '마이피플 3.0' 버전을 발표한 후 700만 명을 돌파한 지 한 달 만에 300만 명의 이용자가 신규 가입했고, 최근에는  통화 안정성 향상 및 클라우드 연동 등을 골자로 한 '마이피플 3.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마이피플 3.1 버전은 mVoIP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통화 성공률과 통화 안정성이 대폭 높아졌으며, 개성있고 재미있는 스티커 33종, 문자 아이콘 기능, 대화방별 스킨 설정 기능, 그리고 새 메시지 도착 알림 안내를 보강해 이용자들이 마이피플을 더욱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PC앱 원격 로그아웃 기능을 도입했으며, 마이피플에서 받은 파일을 다음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백업하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다음 김지현 모바일본부장은 "1천만 가입자를 돌파한 마이피플은 차별화된 기능으로 국민 유무선 메신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마이피플이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동시에 다양한 정보를 쉽게 공유하고 전달할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더 재미있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junhak@xportsnews.com

[사진 = 마이피플 ⓒ 다음커뮤니케이션]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