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가수 강수지가 단호박 오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4일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오븐? NO! 전자레인지 오분으로 만드는 초간단 단호박 오리 요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강수지는 "저는 먹는 걸 좋아한다고 하면 믿지도 않으시겠지만 맛있는 걸 먹는 걸 좋아한다"며 소식좌가 아니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요즘 잘 해먹는 요리가 있다"며 호박 오리 오븐구이를 소개했다.
강수지는 자주 가던 호박 오리집이 없어졌다면서 "너무 그리워하는데 오리로 요리를 잘하는 분이 계시면 식당을 해달라"라고 말했다.
또 강수지는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 먹는 단호박 요리다. 이번에 너무 쉽다. 오늘은 전자레인지를 사용하겠다. 시간도 단축된다. 저는 이걸 해서 남편이랑 먹었는데 남편도 맛있다고 하더라. 저도 다음날까지 막 차가워도 맛있고, 뜨거워도 맛있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수지는 단호박을 랩으로 감싼 뒤 전자레인지에 5분간 돌렸다. 이후 호박이 익자 반으로 잘라 씨를 제거하고 오리고기까지 구웠다.
강수지는 "우리 남편도 오리고기를 좋아한다"고 전했다. 요리를 완성한 그는 "여기다 샐러드 하나만 딱 있으면 좋다. 현미밥 정도 드시고 싶으면 몇 스푼. 너무나 영양 만점인 한 끼 식사가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수지와 김국진은 2018년 재혼했다.
사진=유튜브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