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2:03
연예

오늘(4일) 컴백 온앤오프, '명곡 맛집'의 귀환

기사입력 2023.10.04 11:5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돌아온다.

온앤오프는 4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의 신보다. 온앤오프 만의 청량함을 가득 담았으며, 독보적인 유니크함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온앤오프의 더욱 폭넓고 다채로워진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온앤오프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인 '바람이 분다 (Love Effect)'는 사랑을 느끼는 순간의 고백을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함으로 노래한 곡이자, 다양한 감정의 터널을 지나온 멤버들이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다시 마주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그동안 콘셉트 포토와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던 온앤오프는 지난 2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cTok)을 통해 타이틀곡 일부 음원과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온앤오프 만의 청량송을 기다려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예약판매 시작 후 국내 최대 음반 판매 사이트 핫트랙스에서 앨범 예약판매 부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앤오프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는 새롭게 맞이한 계절 속 온앤오프가 그리는 사랑의 시작을 그린다. 

지난 1년 반의 '군백기' 동안 멤버들이 느꼈던 서로에 대한 그리움, 팬들의 변하지 않는 응원과 지지에 대한 감사함과 그로 인해 얻은 용기, 무대를 향한 열망 등 다양한 감정을 '사랑'이라는 단어로 정의해 온앤오프 만의 희망찬 시선으로 풀어냈으며 이러한 감정들을 변치 않는 음악적 정체성으로 표현해 모두가 기다려 왔던 '명곡 맛집'의 귀환을 예고한다.

한편, 온앤오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를 공개하며,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