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59
연예

16기 옥순, 광수와 현커 의혹 아니었나…"좋은 분 만나시길 응원"

기사입력 2023.10.01 13:0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광수와 현실 커플 의혹에 입을 열었다.

최근 한 네티즌은 옥순에게 "광수 님이랑 사귀시는 거냐"고 물었다. 옥순은 "광수 님과 좋은 사이입니다. 마지막 방송까지 재밌게 봐주세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의미심장한 답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또 광수가 옥순을 행복하게 해줄 남자가 아니라며, 다른 좋은 남자를 만나라는 반응도 있었다.

이에 옥순은 "감사합니다. 앞으로 현명하게 지혜롭게 남자 신중하게 만나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가을이 성큼다가온 한가위가 왔습니다. 하늘은 눈부시게 빛나고 2023년 한가위 가족과 함께 웃음꽃 피우시고 아름다운 가을날이 되길 기원합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옥순은 "다들 좋은 분이세요. 광수 님, 영수 님 두분다 좋은 분이시니 좋은 분 만나시길 조용히 뒤에서 응원하고 싶어요. 풍성한 한가위, 남은 한 해 보름달처럼 마음도 풍요로우시길 기원합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지난달 29일 옥순은 광수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연휴 중 만난 두 사람에게 한 네티즌은 "광수가 옥순님 부모님 뵈러 간 거냐"고 질문했다. 광수는"그렇다면 이런 복장으로 안 왔을 것"이라며 부인했다. 옥순은 "저희 부모님도 광수님 되게 좋아하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광수와 옥순은 SBS Plus, ENA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에 출연하며 러브 라인을 그렸다. 광수는 출연진들 사이의 말로 인해 옥순에게 마음을 돌려, 러브라인 형성해 실패했다.

사진=옥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