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3/0926/1695657006088283.jpg)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키가 신동엽과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네 번째 짠 샤이니 키, 너 언제 취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샤이니 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개그맨 정호철은 신동엽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키에게 "동엽 선배님하고 잘 말을 안 하시더라고요"라며 "사이가 안 좋나…"라고 화두를 던졌다.
이에 키는 "질문이 이제 '키X신동엽 사이 안 좋은가' 이거냐"고 물으며 어이없어했다. 정호철이 "그게 섬네일이 좋아가지고…"라고 답하자 키는 "아니야, 아니, 아니에요"라고 강하게 부인하며 "동엽 선배님이 저 진짜 되게 예뻐하세요"라고 말했다.
정호철 역시 "그런 것 같아요"라며 키의 말에 동조했고, 키는 "그냥 제가 딱히 동엽 선배한테 말 걸 거리가 아닌데 일부러 걸거나 하지 않는 것뿐"이라고 반응했다.
키는 "왜냐하면 사실 그렇게 소름 끼치게 하는 게 많으시진 않거든요"라고 지적하면서도 "그 프로그램에서 정말 필요할 때 말씀하신다"고 말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키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을 발매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