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아라문의 검'이 웅장한 팝 스타일의 새 OST를 선보였다.
tvN 토일 드라마 ‘아라문의 검’ 측은 30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 트웰브(twlv)의 ‘Knock Down The Giants’를 발매했다.
'아라문의 검'이 짜릿한 쾌감을 전달하는 전개로 호평받고 있는 가운데, 새 OST를 발매해 화제성을 이어 나갈 것으로 보인다.
‘Knock Down The Giants’는 삶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거인에 비유한 곡으로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 한계를 뛰어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는 곡이다.
오리엔탈 사운드를 대표하는 타악기의 리듬과 현대적인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보컬 콰이어는 곡의 웅장함을 극대화한다.
가창을 맡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트웰브는 힘 있는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세련된 팝 스타일로 표현된 ‘Knock Down The Giants’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아라문의 검’은 최근 흥미를 유발하는 충격적인 전개와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순항 중이다.
이 가운데 극의 몰입도를 높일 강렬한 분위기의 OST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라문의 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또한 OST Part2 트웰브(twlv)의 ‘Knock Down The Giants’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사진 = CJ ENM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