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29
연예

위클리, 1년 7개월 만에 돌아온다…'꽉 찬 컴백' 예고

기사입력 2023.09.25 10:2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11월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5일 "위클리가 오는 11월 1일 미니 앨범 5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어 "10월 중순부터 스포일러 비디오를 비롯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도 알렸다.

이로써 위클리는 지난 '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Play Game : AWAKE)'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팬들을 다시 찾게 됐다. 그들은 공백 동안의 야심찬 준비 끝에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의 '꽉 찬 컴백'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위클리는 12일 발매한 팬송 'Good Day(Special Daileee)'에서 ‘'K-하이틴' 졸업 후 새로운 도약'이라는 파격 메세지로 다음 앨범의 방향성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이번 미니 앨범에서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와 다채로운 색깔의 앨범 스토리텔링에 대한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2020년 6월에 데뷔와 동시 신인상 6관왕을 거머쥐는 영광을 안았다. 이어 미니 3집 '애프터 스쿨'(After School)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기록, 공식 채널 뮤직비디오 역시 1.5억 뷰를 돌파하는 등 단숨에 '슈퍼루키'로 떠오르며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화제를 불러왔다. 

최근 데뷔 3주년을 맞은 위클리는 '굿 데이' 발매, 공식 팬클럽 '데일리' 1기 모집' 소식을 알리는 등 오랜 공백 간의 갈증을 해소하듯 쉼 없는 '정주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