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29

온라인 서점가, 여름 휴가맞이 풍성한 혜택 마련

기사입력 2011.06.30 15:29 / 기사수정 2011.06.30 15:2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진정한 독서의 계절은 가을이 아닌 바로 여름이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과 학생들의 여름방학 등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이다.
 
이에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는 휴가철 읽기 좋은 추천도서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여름휴가 맞이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는 오는 7월 17일까지 '썸머 북케이션(Summer BOOK vacation)'이벤트를 열고 분야별 도서 MD가 추천하는 여름휴가에 볼 만한 추천 도서 목록을 제공해 책도 사고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마련했다.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100% 당첨 경품으로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서는 스마트TV (5명), 아이패드2 (10명),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2매 (10명) 등 여름휴가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즉석 추첨을 통해서 전자책 단말기 ‘비스킷’(1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30명), 도서상품권 5천 원권(10명), 아이포인트 2천 포인트(50명) 등이 쏟아지며, 구매횟수에 따라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하다.
 
방학 동안 공부할 교재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어학교재나 참고서 관련 이벤트도 풍성하다.

인터파크도서는 9월 11일까지 '초중고 2학기 참고서 완전해결' 기획전을 진행하고 1만 원, 3만원, 6만원 구매 금액대 별로 북라이트, 아이스백, 비치볼, 문구세트 중 선택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참고서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열려 1등 도서상품권 30만원, 2등 20만원권 (3명) 등 총 74명에게 도서상품권이 제공된다.
 
인터넷 교보문고(kyobobook.co.kr)는 방학을 맞아 유학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7월 24일까지 '어학연수와 해외유학, 진짜 준비를 위한 진짜 기획전'을 열어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스프레소 머신(1명), 노스페이스 백팩(5명), EBS 영어낭독훈련 CD를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한다.

알라딘(aladin.co.kr)도 7월 22일까지 '여름방학 참고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4만 원 또는 7만 원 이상 주문 금액 대별로 시중가 15,000원의 스텐 텀블러를 비롯해 삼나무 발판, 스틸 선풍기, 데스크 매트 등 9가지 물품 중에서 고객의 원하는 1종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파크도서 주세훈 상무는 "장기간의 휴가를 쓸 수 있는 여름시즌이야말로 바쁜 일상으로 미뤄뒀던 독서를 즐기기 좋은 시간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 분야별 최신 인기 서적을 가장 좋은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독서를 통해 재충전하는 여름휴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인터파크, 알라딘]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