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41
게임

'서머너즈 워', 지속적인 韓 유저 소통... 대구 투어 마무리

기사입력 2023.09.19 11:41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가 대표작  '서머너즈 워'의 한국 유저들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는 대구에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16일 컴투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솔레일드서재'에서 '서머너즈 워'의 한국 투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서머너즈 워’ 투어는 컴투스가 유저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통하고 교류하기 위해 2019년부터 전 세계를 무대로 진행해오고 있는 행사다. 론칭부터 현재까지 게임의 장기 흥행 역사를 함께 해온 국내 유저들을 위해 지난 4월 광주광역시에서 한국 투어의 포문을 열었으며, 이번 대구광역시 행사가 그 두 번째다.

행사는 16일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솔레일드서재’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5시간 동안 진행됐다. 앞서 공식 카페 등을 통해 참가자를 사전 모집했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50여 명의 참가자들이 행사 시작 전부터 현장을 찾으며 열띤 분위기를 조성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식사 및 음료와 함께, 대구 투어 한정 ‘서머너즈 워’ 굿즈 7종 세트와 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됐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서머너즈 워’ 굿즈 등 풍성한 경품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현장 행사도 다채롭게 진행됐다.

제한 시간 내 던전을 클리어하는 ‘스피드런’, 공식 카페 내 투어 방문 인증 이벤트 등 상시로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제한 시간 내 몬스터를 그리고 정답을 맞히는 ‘우리가 그린 그림’, MC와 함께 하는 빙고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 등 무대 행사가 전개돼 현장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컴투스는 올해 글로벌 유저들은 물론 국내 유저들과 긴밀히 소통하기 위한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다양하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4월 광주광역시 투어에 이어 5월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3’ 뷰잉파티가 서울에서 개최됐으며, 6월에는 경기도 광명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쇼케이스가 개최돼 유저 의견을 경청하고 화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달에는 부산에서 커피 브랜드와의 특별 프로모션 매장도 운영됐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