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53
연예

장근석, 첫 공식 사진집 'J Plus' 발매 기념 사인회 가져

기사입력 2011.06.29 16:13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일본 주요 언론이 앞 다투어 보도할 만큼 일본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이 지난 28일 첫 공식 사진집 <J Plus>의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만나는 사인회를 가졌다.

지난 27일 장근석의 일본 하네다 입국을 시작으로 일본의 주요 언론 매체들이 1분 1초도 놓치지 않고 장근석의 일정을 보도하는 등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28일 진행된 사진집 발매 기념 사인회에도 장근석에 시선이 집중되었다.

특히 일본의 후지TV, TBS, 일본TV, TV아사히 등 주요 매체는 물론 일간지와 주간지 등 장근석의 모습을 담기 위한 취재 열기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뜨거웠으며 일본 공식 기자회견과 사인회까지 장근석의 한마디 한마디에 일본 열도가 흔들렸음을 알 수 있었다.

장근석은 유창한 일본어로 팬들에게 "만나고 싶었습니다"라고 전하는 것은 물론, 취재진과 팬들 앞에서 사인회 전 몸 풀기 댄스를 선보이는 등 재치 만점의 모습을 선보여 일본 취재진들로부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한류 스타, 개성 만점의 유쾌하고 밝은 청년'이라는 등의 멘트로 호평이 이어질 정도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일본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장근석의 첫 공식 사진집 <J Plus>는 선행판매로 6월28일 발매했는데, (일반판매 7월27일) 사진집 안에는 장근석의 솔직한 모습은 물론 다양한 매력 그 자체를 높은 퀄리티로 담아내 이미 선주문만 5만권으로 장근석의 태풍에 가까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편, 장근석은 일본에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오리콘차트 1위에 빛나는 일본 데뷔 싱글 <Let me cry>, 일본에서 엄청난 반향을 일으킨 CM <산토리 서울 막걸리>, 주간지 <anan>의 기록적 판매까지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 트리제이컴퍼니]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