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힙하게' 속 주민경의 스타일링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 주민경은 봉예분(한지민 분)의 절친이자 동네에서 남다른 친화력을 가진 배옥희로 분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주민경은 배옥희 표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의 몰입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더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평범함을 찾아볼 수 없는 배옥희의 스타일링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개성 강한 그의 모습을 반영하듯 화려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헤어 스타일이다. 웨이브에 노란 브릿지를 더한 헤어와 때에 따라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로 캐릭터의 러블리함을 더해 옥희의 매력을 배가 시켰다.
패션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주민경은 사랑에 빠졌을 때는 핑크 패턴 블라우스, 화이트 원피스 등 파스텔 톤의 의상과 피치 치크를 더해 사랑스러운 옥희의 모습을 돋보이게 만드는가 하면 남자친구, 예분, 불량학생을 잡으러 갈 때는 채도가 어두운 니트, 블라우스, 남방들과 가죽 바지를 매치해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주민경은 배옥희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 직접 본인의 옷, 신발, 가방까지 함께 매치하는 것은 물론 시각적인 부분까지 세세하게 신경쓰며 매회 다채로운 패션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주민경을 비롯해 한지민, 이민기, 수호 등이 출연하는 '힙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스튜디오 피닉스, SLL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