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4:23
연예

'힙하게' 수호, 연쇄살인 사건과 연관된 미스터리…스릴러·로맨스 넘나드는 열연

기사입력 2023.09.04 19:23 / 기사수정 2023.09.04 19: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힙하게' 수호가 매혹적인 열연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수호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 상냥하고 친절한 꽃미남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김선우 역으로 분했다.

지난 주 방송에서 김선우는 조용했던 무진 마을이 연이은 사건으로 시끄러워지자 따뜻한 당부의 말과 함께 봉예분(한지민 분)을 직접 집에 바래다주고, 비밀이었던 자신의 작업실을 흔쾌히 구경시켜 주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해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김선우는 평화가 깨져 불안해진 마을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차주만(이승준)이 선거 운동을 하자 날카롭게 반응하는가 하면 점점 밝혀지는 연쇄살인 사건의 단서들 속에 자주 연관되어 있는 모습이 포착, 의중을 알 수 없는 혼란스러운 행동들로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 끌어올렸다.

이 과정에서 수호는 상황에 따라 달리 보이는 김선우의 극과 극의 양면적인 모습들을 찰나의 순간에도 놓치지 않고 디테일하게 표현, 스릴러와 로맨스 장르를 완벽 소화하며 흡인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수호가 출연 중인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