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5:29
연예

'엄정화 딸' 이서연, '편스토랑' 스페셜 MC…첫 예능 속 공감 요정 활약

기사입력 2023.09.02 17:1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이서연이 ‘편스토랑’ 스페셜 MC로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가운데, 비타민 같은 상큼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서연은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스페셜 MC로 나서 맹활약을 펼쳤다.

이날 인생 첫 예능 도전에 나선 이서연은 “‘닥터 차정숙’에서 엄정화 선배님 딸 이랑 역으로 인사드린 8년차 배우 이서연입니다”라며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혔다. 



이서연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함께 출연한 명세빈이 등장하자 누구보다 반가워했다. 그녀는 “드라마 끝나고 나서 너무 뵙고 싶었다”면서 명세빈으로부터 선물 받은 책과 손편지를 자랑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명세빈, 이정현, 류수영의 VCR이 펼쳐지자 이서연은 먹음직스러운 음식 향연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친구들과 같은 동네에 산다는 명세빈의 말에 폭풍 공감 리액션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이서연은 시청자들의 군침을 돋우는 유쾌한 예능감과 함께 웃음이 끊이질 않는 해피 바이러스로 금요일 저녁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서연은 첫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스페셜 MC로서 풍성한 재미와 힐링을 안기며 무공해 매력을 발산했다. 

이서연은 최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천진난만한 고등학생의 서이랑을 유려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다채로운 연기 변주를 선보였다. 

사진= '편스토랑'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